고객센터

1544-4607

평일 09:00 ~ 18:00
(점심시간 : 12:30 ~ 13:30)
휴무일 : 토요일,일요일,법정 공휴일

1:1문의 바로가기

자주 묻는 질문

회원에 대해 총 19건이 검색되었습니다

분류

제목

  • 쿠폰/포인트적립된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모두 동일한가요?

    구매에 대한 적립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1년이며 (ex: 2022.01.01 적립 -> 2023.01.01 00:00 소멸)
    회원가입, 상품평 작성 후 지급되는 포인트는 발급 후 90일간 사용 가능합니다. (2023.04.19 00:00 부터 변경 시행)

    이벤트 등 기타 적립 포인트는 유효기간이 상이할 수 있으니 정확한 확인은 '마이페이지>포인트 내역' 페이지의 포인트 소멸 일자를 확인해 주세요.​ 

  • 회원/개인정보이전 달 회원등급 및 다음달 예상등급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이전 달 회원등급 정보는 직전 6개월 간의 회원등급 이력 조회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아래의 등급 확인 경로 참고를 부탁드립니다.

     

    ※ 반다이남코코리아몰 (PC/MOBILE) : 마이페이지 > 회원등급 별 혜택보기 > 나의 직전 6개월 등급을 확인해보세요 영역 클릭

    ※ 멤버십앱 : 메인페이지 회원 등급표시 아이콘 > 나의 직전 6개월 등급을 확인해보세요 영역 클릭

     

    다음달 예상 등급은 아래 방법으로 확인이 가능하오니

    다음달 예상 등급 확인 시 참고 바랍니다.

     

    ※​ 다음달 예상 등급은 6개월 간 등급 유지에 의한 승급은 반영되지 않으며, 구매실적에 의한 등급 변경만을 반영합니다.

       예상 등급 확인 시 유의 바랍니다.

     


     

  • 쿠폰/포인트쿠폰을 양도하고 싶습니다.

    죄송합니다. 쿠폰은 회원님께 발부된 것으로, 타인에게 양도가 불가능합니다.

  • 회원/개인정보개명으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어떻게 하면 될까요?

    법적인 개명이 완료된 경우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변경' 페이지의 회원 정보 탭에서 본인인증을 진행하시면 바뀐 이름이 반영됩니다.

  • 회원/개인정보계정 휴면의 기준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반다이남코코리아몰에 1년간 로그인하지 않으신 경우 해당 ID를 자동으로 휴면 계정으로 전환합니다.

    해당 시점에서 회원가입 시 등록해 주신 메일로 안내 드리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교환/반품교환 / 반품이 불가능한 상품은 어떤 것이 있나요?

    모니터 해상도나 색 온도 차이로 인해 이미지와 실제 상품이 다소 다를 수 있으며, 이로 인한 상품 교환 및 반품은 불가합니다.

    또한 반품 / 교환 신청 기간이 지났거나, 구매확정 된 주문인 경우, 고객의 과실로 인해 부품이 분실되었거나 포장 박스가 개봉 / 훼손된 경우,

    취급 부주의로 인한 파손, 고장, 오염이 있어 상품이 가치가 상실되어 재판매가 어려운 경우,

    회원님의 요청으로 상품 사양이 변경된 경우,

    예약 상품의 경우 교환 / 반품을 진행해 드리기 어렵습니다.

  • 배송반다이남코코리아몰의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30,000원 미만 구매 시 3,000원의 배송비가 발생하며,​ 상품 결제 시 배송비도 함께 결제됩니다. (도서산간지역 추가 배송비 없음)

    이벤트나 회원 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될 수 있으며, 등급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멤버십/쿠폰 메뉴의 회원 등급 안내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개인정보마케팅 알림톡 / 이메일의 수신에 동의하였는데, 메세지나 메일이 오지 않아요.

    회원님께서 마케팅 알림톡 및 이메일의 수신에 동의하셨어도, 해당 메일 계정이나 통신사에서 스팸 처리가 되었을 수 있습니다.

    관련 서비스 센터(이용 메일 고객센터, 이동 통신사)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회원/개인정보마케팅 알림톡 / 이메일을 수신하고 싶지 않아요.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변경' 페이지를 통해 수신 동의 여부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결제/환불결제를 완료하였는데, 재고가 없다는 알림과 함께 주문이 취소되었습니다.

    반다이남코코리아몰은 결제 순으로 재고 차감을 진행하므로, 결제를 진행하시는 동안 다른 회원이 먼저 결제를 진행하여 재고가 소진된 경우 상품이 품절될 수 있습니다.

  • 사이트이용안내비회원도 주문할 수 있나요?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다만 비회원으로 주문 시에는 쿠폰이나 포인트, 등급 등의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또한 예약 상품 구매, 추첨 응모는 진행하실 수 없습니다.

  • 사이트이용안내제가 작성한 상품 리뷰가 보이지 않아요.

    상품 리뷰는 회원님들의 소중한 의견과 경험 등을 다른 회원님께서 참고하실 수 있도록 하고자 만든 공간입니다.

    상품과 관련 없거나 욕설·비속어가 포함된 경우, 의미 없는 문자의 반복, 회원 간 거래 조장 등 리뷰 내용이 부적절한 경우 무통보 삭제 혹은 미노출 처리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또한, 위와 같은 사유로 리뷰 삭제 시 리뷰 작성 리워드로 지급된 포인트를 회수할 수 있습니다.

  • 쿠폰/포인트회원 탈퇴하고 남은 포인트를 현금이나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나요?

    포인트는 현물, 현금 전환이 되지 않습니다.

    회원 탈퇴 시 포인트는 자동 소멸되며, 이 후 같은 명의로 재가입하더라도 다시 복구되지 않습니다.

  • 회원/개인정보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변경' 페이지를 통해 탈퇴할 수 있습니다.

    탈퇴 후에는 30일간 재가입이 불가하므로 유의 부탁 드립니다.

    또한 가지고 계신 포인트나 쿠폰은 자동 소멸되며, 이후 같은 명의로 재가입 하더라도 복구해 드리지 않습니다.

  • 회원/개인정보반다이남코코리아몰에 등록된 개인 정보를 수정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변경' 페이지를 통해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개인정보제 회원등급과 혜택이 궁금합니다.

    회원님의 현재 등급과 혜택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등급'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개인정보이전보다 회원 등급이 낮아졌어요.

    회원등급은 정기적으로 갱신됩니다.

    자세한 갱신 스케줄 및 평가 기준은 '마이페이지 > 회원 등급' 페이지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 회원/개인정보회원등급 조정 시, 반영 금액의 기준은 무엇인가요?

    평가 기간의 실결제 누적 금액을 기준으로 하여 회원 등급을 조정하고 있습니다.

    실결제 금액은 반다이남코코리아몰과 직영점(건담베이스 각 매장)에서 쿠폰 및 할인을 제외하고 실제 결제된 금액을 의미하며, 프라모델 런너 구매 및 완구 A/S로 지불하신 금액은 제외됩니다.

    또한, 악의적인 환불 및 주문 취소를 진행하실 경우 등급의 조정이 있을 수 있습니다.

  • 회원/개인정보만 14세 미만은 회원가입 시 반드시 보호자의 동의를 얻어야 하나요?

    만 14세 미만의 사용자는 약관에 의하여 반드시 보호자(후견인)의 동의 하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 본 상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