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1544-4607

평일 09:00 ~ 18:00
(점심시간 : 12:30 ~ 13:30)
휴무일 : 토요일,일요일,법정 공휴일

1:1문의 바로가기

자주 묻는 질문

취소에 대해 총 12건이 검색되었습니다

분류

제목

  • 결제/환불예약상품의 주문 취소는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예약상품의 주문 취소는 해당 상품의 판매 마감일 D-1까지만 가능합니다.

    더 많은 고객님들께 구매기회를 드리고자 예약종료일 24시간 전부터는 마이페이지를 통한 주문 취소가 불가한 점 사이트 이용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예)

    구매마감 7/15 (23:59:59) 인 예약상품의 경우

    주문취소 가능시각: 7/14 (23:59:59) 까지

    주문취소 불가 : 7/15 (00:00:00) 부터 

     

    (해당 정책은 2022년 7월 11일부터 시행될 예정으로, 예약 마감일 2022년 7월 12일 이후의 주문 건부터 적용됩니다.)​ 

  • 쿠폰/포인트환불, 교환신청하면 쿠폰이나 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

    주문 후 상품이 발송되지 않은 상태에서 취소하는 경우, 쿠폰과 포인트는 정상 복구되며

    취소 시점에 사용 기한이 초과되었다면 쿠폰과 포인트는 복구되지 않고 소멸됩니다.

     

    단, 쇼핑몰의 사정에 의한 주문취소 시 아래 사용기간을 기준으로 쿠폰이 재발급 됩니다.

    - 유효기간이 남은 쿠폰의 경우: 기존 유효기간대로 쿠폰 재발급

    - 유효기간이 지난 쿠폰의 경우: 재발급일로부터 일주일 이내 사용 가능하도록 쿠폰 재발급 ​

     

    변심에 의한 반품 시, 반품이 완료되면 쿠폰과 포인트가 정상 복구됩니다. 

    단, 반품 완료 시점에 사용 기한이 초과되었다면 복구되지 않고 소멸됩니다.

     

    상품 하자에 의한 반품 시, 반품이 완료되면 쿠폰과 포인트가 정상 복구됩니다. 

    반품 완료 시점에 사용 기한이 초과되었다면 완료일 기준으로 +30일의 유효 기간을 재부여해 드립니다.

    유효 기간이 만료된 쿠폰 및 포인트는 소멸되니, 30일의 기한을 꼭 확인해주세요.

  • 교환/반품교환 / 반품 요청을 하였는데, 요청을 취소하고 싶어요.

    교환 / 반품 취소 의사가 있으실 경우, '마이페이지 > 1:1 문의' 페이지를 통해 연락 부탁드립니다.

    단, 택배사를 통한 회수 요청이 이미 진행되었을 수 있으므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 쿠폰/포인트결제 시 쿠폰을 사용한 경우, 환불 시 돌려받을 수 있나요?

    상품 출고 이전의 주문을 취소하신 경우, 

    쿠폰의 사용 기한이 만료되지 않았다면 주문 취소와 동시에 쿠폰을 복구해 드립니다.

     

    상품 출고 후 변심에 의한 반품 시, 반품이 완료되면 쿠폰과 포인트가 정상 복구 됩니다. 

    단, 반품 완료 시점에 사용 기한이 초과되었다면 복구 되지 않고 소멸됩니다. ​ 

     

    단, 상품에 따라 쿠폰 사용이 불가능할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 결제/환불주문 내 상품을 일부 부분취소 할 수 있나요?

    '결제완료' 상태의 주문인 경우,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내역'에서 부분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원래의 주문에서 일정 금액 이상을 주문하여 무료배송 혜택을 받으신 경우, 부분취소로 인해 해당 금액이 미달될 시 배송비만큼 제외하여 환불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쿠폰/포인트취소/반품 후 차액을 포인트로 전환할 수 있나요?

    환불 금액은 결제하신 수단으로만 환불되며, 포인트로 전환되지 않습니다.

  • 결제/환불선물하기로 주문을 하였는데, 받는 사람이 받지 않아요.

    선물을 받으신 분이 5일 이내로 배송지 입력을 하지 않을 경우, 주문이 취소되며 자동 환불 처리됩니다.

  • 상품관련예약 상품의 출고 일정이 변동 되거나, 예약 주문이 취소 될 수 있나요?

    상품의 생산 및 수입 일정에 따라 출고 일정에 변동이 발생하거나, 발매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변동 사항이 발생할 경우 공지를 드리고 있습니다.

  • 결제/환불결제를 완료하였는데, 재고가 없다는 알림과 함께 주문이 취소되었습니다.

    반다이남코코리아몰은 결제 순으로 재고 차감을 진행하므로, 결제를 진행하시는 동안 다른 회원이 먼저 결제를 진행하여 재고가 소진된 경우 상품이 품절될 수 있습니다.

  • 사이트이용안내주문한 상품을 다른 상품으로 변경하고 싶습니다. 변경할 수 있나요?

    주문이 완료된 후에는 주문의 상품을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주문하신 상품이 출고되지 않았다면, 주문 전체 취소 후 새로 주문 부탁드립니다.

  • 회원/개인정보회원등급 조정 시, 반영 금액의 기준은 무엇인가요?

    평가 기간의 실결제 누적 금액을 기준으로 하여 회원 등급을 조정하고 있습니다.

    실결제 금액은 반다이남코코리아몰과 직영점(건담베이스 각 매장)에서 쿠폰 및 할인을 제외하고 실제 결제된 금액을 의미하며, 프라모델 런너 구매 및 완구 A/S로 지불하신 금액은 제외됩니다.

    또한, 악의적인 환불 및 주문 취소를 진행하실 경우 등급의 조정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결제/환불주문을 취소/반품하면 바로 환불 받을 수 있나요?

    환불의 경우 은행 및 카드사 영업일 기준으로 약 3일에서 10일 정도의 시일이 소요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실시간 계좌이체 : 환불 일자로부터 2-3일이내 환불 계좌로 입금됩니다.

    신용카드 : 환불 일자로부터 2-5일 이내 카드사 별 개별 승인 취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미 결제일이 지나 카드 대금이 청구된 경우 익월 카드 청구서에서 취소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간편 결제(카카오 페이 등) : 일주일 이내로 환불됩니다.

최근 본 상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