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1544-4607

평일 09:00 ~ 18:00
(점심시간 : 12:30 ~ 13:30)
휴무일 : 토요일,일요일,법정 공휴일

1:1문의 바로가기

자주 묻는 질문

배송에 대해 총 23건이 검색되었습니다

분류

제목

  • A/SA/S 처리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왕복 택배 배송 기간을 포함하여 약 7~10일정도 소요되고 있으며 택배사 물량 증가 시 기간에 영향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교환/반품교환 / 반품 시, 어디로 상품을 발송하면 되나요?

    상품의 교환 / 반품 시 반다이남코코리아몰에서 택배 회수 요청을 진행하므로 따로 보내실 필요는 없습니다.

    별도로 보내실 경우, 아래 주소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경기도 오산시 동부대로 446(원동) 풍농오산센터 4층​ (고객센터) 반다이남코코리아몰 담당자 앞

    연락처 1544-4607

     

    * 1:1 문의를 통한 협의 및 교환 / 반품 신청 없이 상품을 보내실 경우, 반송 및 반송 배송비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 교환/반품교환 / 반품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주문이 '배송 완료' 상태일 때,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내역' 페이지의 해당 주문 페이지를 통해 교환 / 반품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확정된 주문의 경우 교환 / 반품을 진행하실 수 없으므로 유념 부탁드립니다.

  • 결제/환불주문 내 상품을 일부 부분취소 할 수 있나요?

    '결제완료' 상태의 주문인 경우,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내역'에서 부분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원래의 주문에서 일정 금액 이상을 주문하여 무료배송 혜택을 받으신 경우, 부분취소로 인해 해당 금액이 미달될 시 배송비만큼 제외하여 환불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배송상품이 파손된 상태로 배송되었습니다.

    수령 당시 택배 박스, 제품 포장재 등을 받으신 상태 그대로 촬영하시고 사진을 첨부하여 '마이페이지 > 1:1 문의' 페이지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패키지의 파손은 교환 / 반품의 대상으로 보지 않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 배송배송완료 상태인데, 상품을 받지 못했습니다.

    택배사의 사정으로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택배사나 택배 기사님을 통해 확인 부탁드리며,

    택배사에서 상품을 분실한 경우에는 '마이페이지 > 1:1 문의' 페이지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배송 지연이나 분실이 아닌 경우 배송지 및 연락처가 제대로 입력되어 있는지 다시 한 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 결제/환불선물하기로 주문을 하였는데, 받는 사람이 받지 않아요.

    선물을 받으신 분이 5일 이내로 배송지 입력을 하지 않을 경우, 주문이 취소되며 자동 환불 처리됩니다.

  • 배송주문 내 상품들을 각각 다른 배송지로 배송할 수 있나요?

    죄송합니다. 주문 당 배송지를 한 군데로만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 배송해외 배송을 받을 수 있을까요?

    죄송합니다. 국내로만 상품을 보내드리고 있으며, 해외 발송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배송택배 배송 외 수령 방법은 없나요?

    죄송합니다. 상품은 택배로만 배송되며, 그 외 방문 수령이나 퀵 배송 등은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배송상품을 수령했는데 주문의 배송완료처리가 되지 않았어요.

    해당 상품의 주문번호와 내용을 '마이페이지 > 1:1문의' 페이지에 남겨주시면 확인 후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 배송반다이남코코리아몰의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30,000원 미만 구매 시 3,000원의 배송비가 발생하며,​ 상품 결제 시 배송비도 함께 결제됩니다. (도서산간지역 추가 배송비 없음)

    이벤트나 회원 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될 수 있으며, 등급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멤버십/쿠폰 메뉴의 회원 등급 안내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교환 / 반품 배송비는 무료인가요?

    상품 불량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배송비는 무료이며, 변심으로 인한 반품이 발생하였을 경우 배송비를 청구합니다.

    또한 불량이 아닌 상품의 송부로 인한 반송 등이 발생하는 경우, 왕복 배송비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 배송운송장 번호를 조회해도 배송상태가 보이지 않아요.

    택배를 택배사에 인계하였지만, 아직 배송이 시작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택배사에서 배송 상품의 정보를 전산에 등록한 뒤 배송이 시작되므로, 발송일 기준 늦은 오후나 다음날 새벽부터 배송 위치 조회가 가능합니다.

  • 배송주문한 상품을 언제쯤 배송받을 수 있을까요?

    택배사나 물류 사정에 따라 다소 차이가 날 수 있으나 주말, 공휴일을 제외한 영업일 기준으로 약 1~5일정도 소요됩니다.

    부피나 무게 문제로 분할 배송되는 경우 박스에 따라 배송 기간에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공휴일, 일요일은 배송되지 않습니다.

  • 배송주문의 배송 상태를 확인하고 싶어요.

    출고된 주문의 배송 상태는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내역'의 해당 주문 페이지에서, 운송장 번호를 클릭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배송배송 희망일을 지정할 수 있나요?

    죄송합니다. 원하시는 배송일을 지정하실 수 없습니다.

  • 배송선물하기 주문 시, 언제 배송되나요?

    선물하기 주문 상품은 선물을 받으신 분께서 선물을 수락하고 배송지를 입력한 후 출고됩니다.

    선물 수락 일자와 배송지에 따라 소요 기간은 다를 수 있습니다.

  • 배송선물하기 주문 시, 선물이 포장되어 배송되나요?

    죄송합니다. 반다이남코코리아몰은 별도의 선물 포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 배송주문 후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출고 이전 주문인 경우,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내역'의 해당 주문 페이지에서 배송지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 참고)

    일반/예약상품을 구매하신 경우 마이페이지를 통한 배송지 변경은 1회만 가능하며, 상품이 출고된 이후에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합니다.

    (응모상품의 경우 배송지 변경이 불가하며 이벤트 및 상품에 따라 배송지 변경 정책이 상이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예약 상품의 경우 상품이 출고되기 전에 배송지 변경 마감 기한에 대해 알림톡을 발송해 드립니다.

      

  • 배송상품이 누락된 상태로 배송되었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배송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과 함께 '마이페이지 > 1:1 문의' 페이지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사이트이용안내구매확정이란 무엇인가요?

    구매확정이란 상품을 제공받은 후 판매자에게 상품에 문제가 없다는 고객님의 의사표시를 의미합니다.

    주문한 상품의 구매확정은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내역' 페이지에서 수동으로 설정 가능하며,

    상품 수령 후 7일이 경과하면 자동으로 구매확정이 처리됩니다.

     

    구매확정 이후에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하오니

    상품을 수령하신 고객님들께서는 상품 교환 및 반품을 수령 후 7일 이전에 마이페이지를 통해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수동 혹은 자동 구매확정 이후에는 고객센터를 통한 클레임 접수 건 또한 제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이트이용안내제 주문 내역을 확인하고 싶어요.

    주문하신 내역은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내역'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 본 상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