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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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에 대해 총 94건이 검색되었습니다

분류

제목

  • 쿠폰/포인트적립된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모두 동일한가요?

    구매에 대한 적립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1년이며 (ex: 2022.01.01 적립 -> 2023.01.01 00:00 소멸)
    회원가입, 상품평 작성 후 지급되는 포인트는 발급 후 90일간 사용 가능합니다. (2023.04.19 00:00 부터 변경 시행)

    이벤트 등 기타 적립 포인트는 유효기간이 상이할 수 있으니 정확한 확인은 '마이페이지>포인트 내역' 페이지의 포인트 소멸 일자를 확인해 주세요.​ 

  • 회원/개인정보이전 달 회원등급 및 다음달 예상등급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이전 달 회원등급 정보는 직전 6개월 간의 회원등급 이력 조회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아래의 등급 확인 경로 참고를 부탁드립니다.

     

    ※ 반다이남코코리아몰 (PC/MOBILE) : 마이페이지 > 회원등급 별 혜택보기 > 나의 직전 6개월 등급을 확인해보세요 영역 클릭

    ※ 멤버십앱 : 메인페이지 회원 등급표시 아이콘 > 나의 직전 6개월 등급을 확인해보세요 영역 클릭

     

    다음달 예상 등급은 아래 방법으로 확인이 가능하오니

    다음달 예상 등급 확인 시 참고 바랍니다.

     

    ※​ 다음달 예상 등급은 6개월 간 등급 유지에 의한 승급은 반영되지 않으며, 구매실적에 의한 등급 변경만을 반영합니다.

       예상 등급 확인 시 유의 바랍니다.

     


     

  • 결제/환불예약상품의 주문 취소는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예약상품의 주문 취소는 해당 상품의 판매 마감일 D-1까지만 가능합니다.

    더 많은 고객님들께 구매기회를 드리고자 예약종료일 24시간 전부터는 마이페이지를 통한 주문 취소가 불가한 점 사이트 이용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예)

    구매마감 7/15 (23:59:59) 인 예약상품의 경우

    주문취소 가능시각: 7/14 (23:59:59) 까지

    주문취소 불가 : 7/15 (00:00:00) 부터 

     

    (해당 정책은 2022년 7월 11일부터 시행될 예정으로, 예약 마감일 2022년 7월 12일 이후의 주문 건부터 적용됩니다.)​ 

  • 쿠폰/포인트할인 및 기획전 상품의 경우 포인트는 어떻게 지급되나요?

    할인 및 기획전 상품의 경우 판매 정책에 따라 포인트 적립이 불가하거나 적립률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기획전 상품을 구매하실 시 기획전 내 유의사항을 확인해주시기 바라며, 포인트 소멸일자에 대한 정확한 확인은 '마이페이지>포인트 내역' 페이지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쿠폰/포인트환불, 교환신청하면 쿠폰이나 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

    주문 후 상품이 발송되지 않은 상태에서 취소하는 경우, 쿠폰과 포인트는 정상 복구되며

    취소 시점에 사용 기한이 초과되었다면 쿠폰과 포인트는 복구되지 않고 소멸됩니다.

     

    단, 쇼핑몰의 사정에 의한 주문취소 시 아래 사용기간을 기준으로 쿠폰이 재발급 됩니다.

    - 유효기간이 남은 쿠폰의 경우: 기존 유효기간대로 쿠폰 재발급

    - 유효기간이 지난 쿠폰의 경우: 재발급일로부터 일주일 이내 사용 가능하도록 쿠폰 재발급 ​

     

    변심에 의한 반품 시, 반품이 완료되면 쿠폰과 포인트가 정상 복구됩니다. 

    단, 반품 완료 시점에 사용 기한이 초과되었다면 복구되지 않고 소멸됩니다.

     

    상품 하자에 의한 반품 시, 반품이 완료되면 쿠폰과 포인트가 정상 복구됩니다. 

    반품 완료 시점에 사용 기한이 초과되었다면 완료일 기준으로 +30일의 유효 기간을 재부여해 드립니다.

    유효 기간이 만료된 쿠폰 및 포인트는 소멸되니, 30일의 기한을 꼭 확인해주세요.

  • 쿠폰/포인트쿠폰의 사용 기한을 연장해 주실 수 있나요?

    ​죄송합니다. 쿠폰의 사용 기한은 연장되지 않으며 기한이 지나면 자동으로 소멸 처리되고, 복구 및 재발급을 진행해 드리지 않습니다. 

  • A/SA/S 기간에 대해 알고 싶어요.

    상품에 따라 A/S 가능 내용과 기간이 다릅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 A/S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A/S프라모델을 구매 후 런너를 분실 / 파손 했습니다. A/S가 가능할까요?

    포장지를 개봉한 이후에 발생되는 조립, 개조 과정에서 파손된 부품이나 분실된 부품은 A/S가 되지 않습니다.

    이 점은 반다이남코 그룹에서 모두 공통적으로 적용되는 사항이므로,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 A/SA/S센터로 직접 방문해서 수리받을수 있나요?

    A/S센터 방문은 불가능하며, 택배로 상품을 발송해 주셔야 합니다.

  • A/SA/S 기간이 종료된 경우, 해당 상품의 부품을 구할 수 없나요?

    판매 중인 상품의 경우 A/S에 대비하여 재고를 관리합니다만, 단종된 시리즈 상품은 보유 중인 부품이 모두 소진되면 더이상 생산되지 않아 부품을 구할 수 없습니다.

  • A/S반다이남코코리아몰에서 구매하지 않은 완구도 A/S를 받을 수 있나요?

    네, 반다이남코코리아를 통해 국내 정식 발매된 제품을 구매하셨다면 A/S 처리 가능합니다.

    다만 정식 발매되지 않은 해외 직구 상품이나, A/S 기간이 종료된 시리즈, 혹은 부품이 소진된 상품의 경우에는 처리가 불가능한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A/SA/S 비용은 어떻게 입금하나요?

    A/S 상품 접수 시 상담원이 안내 전화를 드리고 A/S 비용 및 계좌 안내를 진행합니다.

    A/S 접수자와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 고객센터나 '마이페이지 > 1:1 문의' 페이지로 내용을 남겨 주셔야 처리가 진행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A/S외국에서 발매한 반다이의 완구 상품을 A/S 받을 수 있나요?

    반다이남코코리아를 통해 국내 정식 발매된 상품에 한하여 A/S가 진행되고 있으며, 해외판 발매 상품은 A/S 처리해 드리지 않습니다.

  • A/SA/S 처리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왕복 택배 배송 기간을 포함하여 약 7~10일정도 소요되고 있으며 택배사 물량 증가 시 기간에 영향이 있을 수 있습니다.

  • A/SA/S 출고는 언제 되나요?

    A/S출고 접수 마감은 오전 10시입니다.

    월요일~금요일 오전 10시 이전 입금 건은 당일 출고 처리되며,

    10시 이후 입금 건은 입금 익일, 금요일 오후 10시 이후 입금 건은 월요일에 출고되고 있습니다.

  • A/SA/S 센터의 주소를 알고 싶어요.

    반다이남코코리아 A/S센터의 주소와 연락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주소: 경기도 오산시 동부대로 446(원동) 풍농오산센터 4층​ (고객센터) 반다이남코코리아몰 담당자 앞​

     

     

    전화: 1544-4607

    오전 09:00 ~ 오후 18:00까지 연락 가능하며, 토, 일 및 공휴일 등은 휴무입니다.

  • 교환/반품교환 / 반품 요청을 하였는데, 요청을 취소하고 싶어요.

    교환 / 반품 취소 의사가 있으실 경우, '마이페이지 > 1:1 문의' 페이지를 통해 연락 부탁드립니다.

    단, 택배사를 통한 회수 요청이 이미 진행되었을 수 있으므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 쿠폰/포인트쿠폰 시리얼 번호를 받았습니다. 어디서 등록할 수 있나요?

    '마이페이지 > 쿠폰 내역' 페이지 상단의 쿠폰 입력 창을 통해 쿠폰 번호를 입력하여 등록할 수 있습니다.

  • 쿠폰/포인트쿠폰을 양도하고 싶습니다.

    죄송합니다. 쿠폰은 회원님께 발부된 것으로, 타인에게 양도가 불가능합니다.

  • 회원/개인정보친구나 가족의 계정을 양수하여 사용하고 싶습니다.

    죄송합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타인의 계정을 양도 / 양수하여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회원/개인정보개명으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어떻게 하면 될까요?

    법적인 개명이 완료된 경우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변경' 페이지의 회원 정보 탭에서 본인인증을 진행하시면 바뀐 이름이 반영됩니다.

  • 회원/개인정보계정 휴면의 기준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반다이남코코리아몰에 1년간 로그인하지 않으신 경우 해당 ID를 자동으로 휴면 계정으로 전환합니다.

    해당 시점에서 회원가입 시 등록해 주신 메일로 안내 드리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교환/반품교환 / 반품 시, 어디로 상품을 발송하면 되나요?

    상품의 교환 / 반품 시 반다이남코코리아몰에서 택배 회수 요청을 진행하므로 따로 보내실 필요는 없습니다.

    별도로 보내실 경우, 아래 주소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경기도 오산시 동부대로 446(원동) 풍농오산센터 4층​ (고객센터) 반다이남코코리아몰 담당자 앞

    연락처 1544-4607

     

    * 1:1 문의를 통한 협의 및 교환 / 반품 신청 없이 상품을 보내실 경우, 반송 및 반송 배송비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 교환/반품교환 / 반품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주문이 '배송 완료' 상태일 때,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내역' 페이지의 해당 주문 페이지를 통해 교환 / 반품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확정된 주문의 경우 교환 / 반품을 진행하실 수 없으므로 유념 부탁드립니다.

  • 교환/반품다른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나요?

    죄송합니다. 교환의 경우 동일 상품에 한해서만 진행하고 있습니다. (변심으로 인한 교환 불가)

  • 교환/반품교환 / 반품이 불가능한 상품은 어떤 것이 있나요?

    모니터 해상도나 색 온도 차이로 인해 이미지와 실제 상품이 다소 다를 수 있으며, 이로 인한 상품 교환 및 반품은 불가합니다.

    또한 반품 / 교환 신청 기간이 지났거나, 구매확정 된 주문인 경우, 고객의 과실로 인해 부품이 분실되었거나 포장 박스가 개봉 / 훼손된 경우,

    취급 부주의로 인한 파손, 고장, 오염이 있어 상품이 가치가 상실되어 재판매가 어려운 경우,

    회원님의 요청으로 상품 사양이 변경된 경우,

    예약 상품의 경우 교환 / 반품을 진행해 드리기 어렵습니다.

  • 쿠폰/포인트결제 시 쿠폰을 사용한 경우, 환불 시 돌려받을 수 있나요?

    상품 출고 이전의 주문을 취소하신 경우, 

    쿠폰의 사용 기한이 만료되지 않았다면 주문 취소와 동시에 쿠폰을 복구해 드립니다.

     

    상품 출고 후 변심에 의한 반품 시, 반품이 완료되면 쿠폰과 포인트가 정상 복구 됩니다. 

    단, 반품 완료 시점에 사용 기한이 초과되었다면 복구 되지 않고 소멸됩니다. ​ 

     

    단, 상품에 따라 쿠폰 사용이 불가능할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 결제/환불주문 내 상품을 일부 부분취소 할 수 있나요?

    '결제완료' 상태의 주문인 경우,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내역'에서 부분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원래의 주문에서 일정 금액 이상을 주문하여 무료배송 혜택을 받으신 경우, 부분취소로 인해 해당 금액이 미달될 시 배송비만큼 제외하여 환불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쿠폰/포인트취소/반품 후 차액을 포인트로 전환할 수 있나요?

    환불 금액은 결제하신 수단으로만 환불되며, 포인트로 전환되지 않습니다.

  • 결제/환불결제 시 오류가 나타납니다.

    각 결제사의 팝업에서 나타나는 오류는 해당사를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 배송상품이 파손된 상태로 배송되었습니다.

    수령 당시 택배 박스, 제품 포장재 등을 받으신 상태 그대로 촬영하시고 사진을 첨부하여 '마이페이지 > 1:1 문의' 페이지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패키지의 파손은 교환 / 반품의 대상으로 보지 않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 배송배송완료 상태인데, 상품을 받지 못했습니다.

    택배사의 사정으로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택배사나 택배 기사님을 통해 확인 부탁드리며,

    택배사에서 상품을 분실한 경우에는 '마이페이지 > 1:1 문의' 페이지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배송 지연이나 분실이 아닌 경우 배송지 및 연락처가 제대로 입력되어 있는지 다시 한 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 결제/환불선물하기로 주문을 하였는데, 받는 사람이 받지 않아요.

    선물을 받으신 분이 5일 이내로 배송지 입력을 하지 않을 경우, 주문이 취소되며 자동 환불 처리됩니다.

  • 배송주문 내 상품들을 각각 다른 배송지로 배송할 수 있나요?

    죄송합니다. 주문 당 배송지를 한 군데로만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 배송해외 배송을 받을 수 있을까요?

    죄송합니다. 국내로만 상품을 보내드리고 있으며, 해외 발송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배송택배 배송 외 수령 방법은 없나요?

    죄송합니다. 상품은 택배로만 배송되며, 그 외 방문 수령이나 퀵 배송 등은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배송상품을 수령했는데 주문의 배송완료처리가 되지 않았어요.

    해당 상품의 주문번호와 내용을 '마이페이지 > 1:1문의' 페이지에 남겨주시면 확인 후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 상품관련예약 상품의 출고 일정이 변동 되거나, 예약 주문이 취소 될 수 있나요?

    상품의 생산 및 수입 일정에 따라 출고 일정에 변동이 발생하거나, 발매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변동 사항이 발생할 경우 공지를 드리고 있습니다.

  • 배송반다이남코코리아몰의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30,000원 미만 구매 시 3,000원의 배송비가 발생하며,​ 상품 결제 시 배송비도 함께 결제됩니다. (도서산간지역 추가 배송비 없음)

    이벤트나 회원 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될 수 있으며, 등급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멤버십/쿠폰 메뉴의 회원 등급 안내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교환 / 반품 배송비는 무료인가요?

    상품 불량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배송비는 무료이며, 변심으로 인한 반품이 발생하였을 경우 배송비를 청구합니다.

    또한 불량이 아닌 상품의 송부로 인한 반송 등이 발생하는 경우, 왕복 배송비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 배송운송장 번호를 조회해도 배송상태가 보이지 않아요.

    택배를 택배사에 인계하였지만, 아직 배송이 시작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택배사에서 배송 상품의 정보를 전산에 등록한 뒤 배송이 시작되므로, 발송일 기준 늦은 오후나 다음날 새벽부터 배송 위치 조회가 가능합니다.

  • 배송몇시까지 주문해야 오늘 출고가 되나요?

    주문하신 상품 발송의 마감 기준은 평일 오전 9시까지입니다.

    금요일 오전 9시 이후의 주문은 그 다음 주 월요일 오전 9시에 마감되어 출고되니 이용에 참고를 부탁드립니다.

     

    *택배 도착 일정은 지역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 배송주문한 상품을 언제쯤 배송받을 수 있을까요?

    택배사나 물류 사정에 따라 다소 차이가 날 수 있으나 주말, 공휴일을 제외한 영업일 기준으로 약 1~5일정도 소요됩니다.

    부피나 무게 문제로 분할 배송되는 경우 박스에 따라 배송 기간에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공휴일, 일요일은 배송되지 않습니다.

  • 배송주문의 배송 상태를 확인하고 싶어요.

    출고된 주문의 배송 상태는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내역'의 해당 주문 페이지에서, 운송장 번호를 클릭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배송배송 희망일을 지정할 수 있나요?

    죄송합니다. 원하시는 배송일을 지정하실 수 없습니다.

  • 사이트이용안내선물하기 주문 시, 선물 메시지는 바로 받는 사람에게 전송되나요?

    선물하기 주문 시, 결제와 동시에 입력하신 전화번호로 선물 메시지가 발송됩니다.

  • 배송선물하기 주문 시, 언제 배송되나요?

    선물하기 주문 상품은 선물을 받으신 분께서 선물을 수락하고 배송지를 입력한 후 출고됩니다.

    선물 수락 일자와 배송지에 따라 소요 기간은 다를 수 있습니다.

  • 배송선물하기 주문 시, 선물이 포장되어 배송되나요?

    죄송합니다. 반다이남코코리아몰은 별도의 선물 포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 회원/개인정보마케팅 알림톡 / 이메일의 수신에 동의하였는데, 메세지나 메일이 오지 않아요.

    회원님께서 마케팅 알림톡 및 이메일의 수신에 동의하셨어도, 해당 메일 계정이나 통신사에서 스팸 처리가 되었을 수 있습니다.

    관련 서비스 센터(이용 메일 고객센터, 이동 통신사)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회원/개인정보마케팅 알림톡 / 이메일을 수신하고 싶지 않아요.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변경' 페이지를 통해 수신 동의 여부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배송주문 후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출고 이전 주문인 경우,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내역'의 해당 주문 페이지에서 배송지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 참고)

    일반/예약상품을 구매하신 경우 마이페이지를 통한 배송지 변경은 1회만 가능하며, 상품이 출고된 이후에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합니다.

    (응모상품의 경우 배송지 변경이 불가하며 이벤트 및 상품에 따라 배송지 변경 정책이 상이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예약 상품의 경우 상품이 출고되기 전에 배송지 변경 마감 기한에 대해 알림톡을 발송해 드립니다.

      

  • 쿠폰/포인트제 포인트 / 쿠폰 내역을 알고 싶어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쿠폰 내역'​, '마이페이지 > 포인트 내역'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 상품에 따라 쿠폰 사용이 불가능할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 배송상품이 누락된 상태로 배송되었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배송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과 함께 '마이페이지 > 1:1 문의' 페이지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상품관련사은품을 별도로 구매할 수 있나요?

    죄송합니다. 해당 사은품이 판매되고 있는 상품이 아닌 경우에는 별도 구매하실 수 없습니다.

  • 상품관련사은품을 다른 상품이나 포인트로 교환받고 싶습니다.

    죄송합니다. 경품은 특정 상품 구매 시에만 지급되며 다른 상품이나 포인트로 교환해 드리지 않습니다.

  • 사이트이용안내구매확정이란 무엇인가요?

    구매확정이란 상품을 제공받은 후 판매자에게 상품에 문제가 없다는 고객님의 의사표시를 의미합니다.

    주문한 상품의 구매확정은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내역' 페이지에서 수동으로 설정 가능하며,

    상품 수령 후 7일이 경과하면 자동으로 구매확정이 처리됩니다.

     

    구매확정 이후에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하오니

    상품을 수령하신 고객님들께서는 상품 교환 및 반품을 수령 후 7일 이전에 마이페이지를 통해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수동 혹은 자동 구매확정 이후에는 고객센터를 통한 클레임 접수 건 또한 제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결제/환불결제를 완료하였는데, 재고가 없다는 알림과 함께 주문이 취소되었습니다.

    반다이남코코리아몰은 결제 순으로 재고 차감을 진행하므로, 결제를 진행하시는 동안 다른 회원이 먼저 결제를 진행하여 재고가 소진된 경우 상품이 품절될 수 있습니다.

  • 사이트이용안내제 주문 내역을 확인하고 싶어요.

    주문하신 내역은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내역'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사이트이용안내주문한 상품을 다른 상품으로 변경하고 싶습니다. 변경할 수 있나요?

    주문이 완료된 후에는 주문의 상품을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주문하신 상품이 출고되지 않았다면, 주문 전체 취소 후 새로 주문 부탁드립니다.

  • 사이트이용안내비회원도 주문할 수 있나요?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다만 비회원으로 주문 시에는 쿠폰이나 포인트, 등급 등의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또한 예약 상품 구매, 추첨 응모는 진행하실 수 없습니다.

  • 상품관련추첨 응모란 무엇인가요?

    특정 기간동안 응모를 받고, 추첨을 통해 당첨된 분들께만 구매권이 주어지는 상품입니다.

    당첨 후 특정 기간동안만 구매가 가능하며, 해당 기간 종료 후에는 당첨된 고객님들도 구매를 진행할 수 없으므로 유의 부탁드립니다.

  • 상품관련예약 상품이란 무엇인가요?

    특정 기간동안 주문 및 결제를 진행한 후, 해당 상품이 입고되면 바로 고객님들께 보내드리는 상품입니다.

    예약 기간 및 출고 예정 월이 각 상품 페이지에 기재되어 있으므로, 참고하셔서 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

  • 사이트이용안내제가 작성한 상품 리뷰가 보이지 않아요.

    상품 리뷰는 회원님들의 소중한 의견과 경험 등을 다른 회원님께서 참고하실 수 있도록 하고자 만든 공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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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브라우저 재 실행 시에도 동일한 오류가 나타날 경우, '마이페이지 > 1:1 문의'를 통해 이용 환경 및 증상에 대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화면을 캡쳐해 주시면 오류 해결에 큰 도움이 됩니다.

  • 직영점 및 기타건담베이스의 정보를 알고 싶어요.

    건담베이스 안내 페이지에서 건담베이스 전 매장의 정보를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 쿠폰/포인트포인트 소멸 일시에 대한 사전 안내를 받고 싶어요.

    포인트 소멸 시점에 개별 안내를 드리지 않습니다. ​

    포인트는 지급 사유에 따라 사용 가능 기간이 상이하며 ​반다이남코코리아몰의 '마이페이지 > 포인트 내역' 페이지를 통해 조회 익일부터 1개월까지의 소멸 예정 포인트를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멤버십 APP 마이페이지에서도 같은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쿠폰/포인트건담베이스에서 미처 포인트 적립을 하지 못했습니다. 포인트를 적립할 수 없을까요?

    구매 후 21일 이내 반다이남코코리아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의 '마이페이지 > 현재포인트'의 하단에 있는 영수증 번호 입력 기능을 통해 포인트를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 참고)

     

  • 결제/환불결제 시 포인트를 사용한 경우, 환불 시 같이 돌려받을 수 있나요?

    네. 결제 당시 사용하신 포인트는 환불 시 재적립 처리됩니다. 

    다만 해당 포인트의 사용 기한이 만료된 경우, 재적립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쿠폰/포인트회원 탈퇴하고 남은 포인트를 현금이나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나요?

    포인트는 현물, 현금 전환이 되지 않습니다.

    회원 탈퇴 시 포인트는 자동 소멸되며, 이 후 같은 명의로 재가입하더라도 다시 복구되지 않습니다.

  • 쿠폰/포인트제 포인트를 친구나 가족에게 양도할 수 있나요?

    죄송합니다. 포인트는 양도할 수 없습니다.

  • 쿠폰/포인트건담베이스와 반다이남코코리아몰의 포인트 적립률이 다른 경우가 있나요?

    건담베이스와 반다이남코코리아몰의 포인트 적립률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쿠폰/포인트상품을 구매하였는데,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포인트는 포인트가 발생한 해당 주문의 구매확정 후 지급됩니다. 구매확정을 진행하셨는지 확인 부탁드리며,

    프리미엄반다이 등 일부 상품의 경우 포인트가 지급되지 않습니다.

  • 쿠폰/포인트포인트 사용 시 제한은 없나요?

    적립하신 포인트는 반다이남코코리아몰과 건담베이스 매장에서 사용하실 수 있으며, 소지 포인트가 1,000포인트를 넘을 시, 100포인트 단위로 사용 가능합니다.

  • 상품관련같은 상품인데 반다이남코코리아몰과 타 쇼핑몰와의 판매 가격이 다릅니다. 왜 그런가요?

    반다이남코코리아몰은 반다이남코코리아에서 운영하는 직영 쇼핑몰입니다.

    타 쇼핑몰의 경우 반다이남코코리아에서 직접 운영하는 것이 아니며, 해당 몰에서 가격 책정을 진행합니다.

    또한, 건담베이스의 경우에도 반다이남코코리아몰과 가격 정책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상품관련일본 반다이 발매 상품을 구매할 수 있나요?

    반다이남코코리아몰에서는 반다이남코코리아를 통해 정식 수입된 상품만 판매 중이며, 국내에서 전개 및 발매되지 않은 상품은 구매가 불가능합니다.

  • 상품관련반다이남코코리아몰에서 판매하고 있는 상품을 건담베이스 매장에서도 구매할 수 있나요?

    반다이남코코리아몰을 비롯하여 각 매장 별 재고 보유량 및 상품 판매 여부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

    반다이남코코리아몰에는 재고가 있으나 건담베이스 매장에 없는 경우, 혹은 반대의 경우도 있을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상품관련반다이남코코리아몰 외의 다른 쇼핑몰(상점)에서 판매하는 반다이남코코리아 제품은 정품인가요?

    타 쇼핑몰의 정품 여부는 해당 판매 업체로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 상품관련반다이남코코리아몰의 상품 입고 일정을 알고 싶습니다.

    입고 일정에 대해 고객님께 별도의 안내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다만, 알림 신청 기능을 통해 판매 개시 이전에 알림을 받으시는 것은 가능합니다.

  • 회원/개인정보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변경' 페이지를 통해 탈퇴할 수 있습니다.

    탈퇴 후에는 30일간 재가입이 불가하므로 유의 부탁 드립니다.

    또한 가지고 계신 포인트나 쿠폰은 자동 소멸되며, 이후 같은 명의로 재가입 하더라도 복구해 드리지 않습니다.

  • 회원/개인정보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로그인 페이지의 하단에 있는 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개인정보ID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로그인 페이지의 하단에 있는 아이디 찾기 버튼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개인정보반다이남코코리아몰에 등록된 개인 정보를 수정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변경' 페이지를 통해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개인정보제 회원등급과 혜택이 궁금합니다.

    회원님의 현재 등급과 혜택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등급'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개인정보이전보다 회원 등급이 낮아졌어요.

    회원등급은 정기적으로 갱신됩니다.

    자세한 갱신 스케줄 및 평가 기준은 '마이페이지 > 회원 등급' 페이지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 회원/개인정보회원등급 조정 시, 반영 금액의 기준은 무엇인가요?

    평가 기간의 실결제 누적 금액을 기준으로 하여 회원 등급을 조정하고 있습니다.

    실결제 금액은 반다이남코코리아몰과 직영점(건담베이스 각 매장)에서 쿠폰 및 할인을 제외하고 실제 결제된 금액을 의미하며, 프라모델 런너 구매 및 완구 A/S로 지불하신 금액은 제외됩니다.

    또한, 악의적인 환불 및 주문 취소를 진행하실 경우 등급의 조정이 있을 수 있습니다.

  • 회원/개인정보만 14세 미만은 회원가입 시 반드시 보호자의 동의를 얻어야 하나요?

    만 14세 미만의 사용자는 약관에 의하여 반드시 보호자(후견인)의 동의 하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 상품관련프라모델 런너구매를 통해 구매하는 런너의 생산지는 어디인가요?

    프라모델 런너구매를 통해 구매하실 수 있는 모든 런너는 일본 반다이 하비센터에서 생산된 런너입니다.

  • 상품관련프라모델 런너구매를 진행하려 하는데, 원하는 상품의 런너를 찾을 수 없습니다.

    반다이남코코리아몰에서는 현재 런너 개별구매를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

    너른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 상품관련프라모델 상품의 R3코드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R3코드는 프라모델 상품에 동봉된 설명서(매뉴얼)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OR USE IN JAPAN ONLY가 적혀있는 페이지의 하단에, 각 상품의 고유 R3코드가 기재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프라모델 런너구매 페이지의 안내를 확인해 주세요.

  • 상품관련프라모델 런너 주문 시 R3코드가 아닌 바코드나 상품명으로 검색할 수 없나요?

    R3코드 외에는 검색 수단을 제공해 드리지 않습니다.

    각 프라모델의 R3코드는 상품 내 매뉴얼 (설명서) 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사이트이용안내반다이남코코리아몰의 저작권과 상표권을 이용할 수 있나요?

    반다이남코코리아 몰 내 게재된 모든 이미지, 콘텐츠 정보, 음성, 데이터베이스 등은 반다이남코코리아 주식 회사 및 그 관계 회사, 제 3자가 가진 저작권 및 기타 지적 재산권을 통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권리자의 허가 없이 복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사이트이용안내반다이남코코리아몰의 콘텐츠를 사용할 수 있나요?

    반다이남코코리아몰의 콘텐츠를 무단으로 사용하실 경우 법적인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콘텐츠를 임의로 전달하거나 사용을 승인하지 않습니다.

  • 상품관련완구 상품 설명서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나요?

    고객센터 > 완구 설명서 페이지에서 상품명이나 바코드를 검색하여 원하시는 상품의 설명서를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결제/환불주문을 취소/반품하면 바로 환불 받을 수 있나요?

    환불의 경우 은행 및 카드사 영업일 기준으로 약 3일에서 10일 정도의 시일이 소요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실시간 계좌이체 : 환불 일자로부터 2-3일이내 환불 계좌로 입금됩니다.

    신용카드 : 환불 일자로부터 2-5일 이내 카드사 별 개별 승인 취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미 결제일이 지나 카드 대금이 청구된 경우 익월 카드 청구서에서 취소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간편 결제(카카오 페이 등) : 일주일 이내로 환불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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