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및 공휴일 제외 평일 09:00~18:00)
· 보내실 때 성함 및 연락처, 다시 배송 받으실 주소를 메모 후 같이 넣어서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보내시기 전, 반드시 고객센터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문의 없이 상품을 보내주실 경우 확인이 지연되며 왕복 배송비 등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A/S 비용을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선입금 불가)
· 입금 시 입금자명을 A/S 접수자명과 동일하게 입력해 주세요. 다르게 입력하신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을 부탁드립니다.
· 품질보증기간 : 6개월
· 부품보유기간 : 출시 후 1년 (만료 후 A/S 처리 불가)
구분 | 기능하자 | 고객과실 | ||
초기 생산 불량 | 부품분실 | 파손 및 침수, 이물질 | 설명서 분실 | |
수리비 | 무상 | 유상 | 유상(파손 상품 교환) | 무상 |
택배비 | 택배비 자사 부담
(품질 보증 기간 6개월 이내인 경우에만 해당됩니다.) |
택배비 고객 부담 |
일부 캐릭터 상품의 경우 고객 과실에 의한 분실 및 파손 건에 대한 A/S 처리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 인형 / 피규어 / 프라모델 및 완구 부속품 (메달, 카드, 링, 등)· 반다이남코코리아에서 정식 발매 된 상품이 아닌 유사 상품, 또는 해당 상품을 사용하여 불량이 발생한 상품
· 상품 제조 공정상 발생할 수 있는 현상 (금형에서 떼어 낸 자국이 남아있는 경우 등)이 나타난 상품
· 해외에서 발매한 상품인 경우
· 상품을 분해 및 재조립, 본딩 하시는 등 임의 처리를 하신 경우 무상 A/S처리가 불가하며, 유상 A/S 처리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 품질보증기간 이내이더라도 상품 구매일을 확인할 수 있는 구매 영수증이나 보증서가 없으신 경우, 수리비 및 배송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 A/S 제품 접수 후 연락두절 및 미입금 시, A/S처리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또한 해당 제품을 3개월간 보관하며 이후에는 폐기 처리합니다.
· 수취인 부재 및 주소 불분명으로 인한 상품 반송 시 재발송 비용을 청구합니다.
· 수리비에 대해 현금영수증을 발행합니다. (택배비 제외) 필요 시 고객센터로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 상품의 50%이상 파손 및 분실된 경우, 부품별 A/S단가로 인해 상품 구매가보다 고비용이 발생하거나 A/S 처리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 파손된 부품은 발송 시에 반드시 동봉하여 보내주시길 바라며, 동봉하지 않을 경우 수리비가 사전 안내와 다르게 발생할 수 있습니다.
· 파손 부품의 A/S 처리는 A/S 센터에 상품이 도착하는 순서대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 동일한 부품을 2회 이상 A/S 요청하거나, A/S 받으신 부품을 금전거래 등의 목적으로 사용하신 경우 A/S 처리를 거절할 수 있습니다.
· 한정판 및 예약 상품의 경우 고객 과실로 인한 A/S 처리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 품질보증기간 : 6개월
구분 | 불량 | ||
사출 불량 | 런너 및 부품 누락 | 파손 | |
A/S 방법 | 상품 교환 | 상품 환불 | 상품 환불 |
A/S 비용(품질 보증 기간 이내) | 무료 | ||
A/S 비용(품질 보증 기간 이후) | 조건부 무료 |
상품 재고에 따라 교환해 드릴 수 없는 경우 환불해 드립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피규어나 그 외 상품의 경우 고객 과실로 인한 A/S의 대응이 어렵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상품 구매일을 확인할 수 있는 구매 영수증이나 보증서가 없으신 경우, A/S 처리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프라모델 개봉 후 상품 불량이 있을 시 조립을 멈춰 주시고, 고객센터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A/S 제품 접수 후 연락두절 및 미입금 시, A/S처리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또한 해당 제품을 3개월간 보관하며 이후에는 폐기 처리합니다.
·수취인 부재 및 주소 불분명으로 인한 상품 반송 시 재발송 비용을 청구합니다.
·파손된 부품은 발송 시에 반드시 동봉하여 보내주시길 바라며, 동봉하지 않을 경우 A/S 처리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