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소개

신 로봇 애니메이션 프로젝트, 시동!

  • 로봇 애니메이션의 대가, 선라이즈의 그룹사로서 탄생한 SUNRISE BEYOND와 하이타겟 상품 제작이 특기인 BANDAI SPIRITS가 진심으로 손을 잡고 새로운 로봇 애니메이션을 만들어 낸다. 메카닉 디자인은 공업 디자이너의 오쿠야마 키요유키씨가 이끄는 KEN OKUYAMA DESIGN에서 새로운 디자인으로 숨을 불어 넣게 되었다.

경계전기란?

서기 2061년, 일본은 지배당했다. 4개의 세계 주요경제권에 의한 분할 통치로 인해, 일본인들은 피지배국민으로서 학대 받는 나날을 보내고 있었다. 일본은 각 경제권에서 투입한 인간형 특수 기동병기 AMAIM이 활보하는 세계의 최전방이 되었다. 기계를 좋아하는 소년, 시이바 아모우는 어느 날 자율 사고 형 AI 가이와 만난다. 이를 계기로, 아모우는 일본을 되찾기 위한 싸움에 뛰어들게 된다. 스스로 조립한 AMAIN, 켄부를 타고.

  • poster image

PRODUCT LINE-UP!

몇 년간 쌓아온 프라 모델 개발 노하우를 집결, 공업 디자인 측면의 새로운 시점을 넣어 관절 구조 등 지금까지의 로봇 프라모델과는 다른 접근으로 재현했다. 가동 범위에 더욱 집중했고, 기능 미를 추구하여 제작했다.

  • 왼쪽: 오쿠야마 키요유키 씨 / 오른쪽: 코바야시 유야 씨

호화 메카닉 디자이너진의 참여!
각 디자이너의 개성이 반영된 메카닉 디자인에 주목!

공업 디자인의 해석을 더한 기능적이고 합리적인 신세대 메카닉 디자인의 탄생!

HG 1/72 메일레스 켄부

근접전투형인 MALeS ( 메일레스: I-LeS를 탑재한 AMAIM으로, 탑승자는 아모우, AI는 가이. ) 메일레스 켄부는 통상, 무게 중심을 낮게 유지하는 자세가 기본이다. 독특한 슬관절 구조로 도약 및 착지 등에 특화되어, 안정된 움직임을 보인다.

카메라 형태

반측 3면 구성의 카메라, 패여있는 형태는 아랫면이 위쪽, 윗면이 아랫쪽. 눈꼬리의 삼각형은 정면을 잡는 기능이 있어, 1/72 스케일에서도 타협 없이 형태를 재현하였다.

팔 부분 구성

상완, 전완이 독특한 구성으로 연결되어 있어 본래 있어야 할 부위 간의 간섭을 피할 수 있으며, 팔을 깊이 구부릴 수 있다. 그로 인해, 등 쪽에 장비 되어있는 도나 총 등의 장비를 자연스러운 궤도로 손에 쥐는 것이 가능하다.

다리 부분 구성

다리 부분의 구조 또한 팔 부분과 같이 구성되어 있어, 슬관절 부분의 클리어런스가 확보되어있어 높은 곳에서의 착지 시 충격을 흡수할 수 있는 구조를 재현하였다.

발 부분 구성

발의 안 쪽에는 접지면을 줄여 거친 지면을 보행할 때 기체의 안정유지를 상정한 형태로 되어있다.

KEN OKUYAMA DESIGN

상품화를 위해, KEN OKUYAMA DESIGN에 의한 10m급 기체의 실제 설계를 통한 검증 후 입체화 된 주인공기.

프라모델을 조립하는 것으로 완성되는 본 시리즈. 전투 스타일에 따라 각각 다르게 디자인 된 AMAIM이 계속해서 라인업!

LINE - UP

각 AMAIN의 완성도를 높이는 것과 함께, 극중과 같은 사양의 포징을 할 수 있습니다.
프라모델이 처음이라도 간단히 조립할 수 있으며, 다양한 포징이 가능합니다.

MOVIE CLIP

  • poster image
  • ©2021 SUNRISE BEYOND INC.

최근 본 상품 0